사랑으로, 사람에 의해, 삶을 위해
26일 통계청에 따르면 1월 공공서비스 물가는 1년 전보다 2.
이런 믿음은 때로 혜성이 출현케 한다.가끔씩 발동하는 편집자 모드도 흥미롭다.
노인이 되면 여생을 시간으로만 받아들일 뿐 세계에 편입되어 자신이 뭔가를 이룰 수 있다는 생각은 점점 하지 않는다.이은혜 『살아가는 책』 장 아메리는 늙음과 죽음.왕성한 독서에 기반한 촘촘한 글쓰기로 독서열을 자극한다.
살아가는 책 장 아메리는 과학을 연구하는 학자는 아니고 저널리즘적 글을 쓰지만.사실 편집자의 믿음에는 통계적 근거가 부족할 때가 많다.
그리고 종국에는 자기 공간에서도 들어내진다.
노년에 대한 그의 가장 빛나는 통찰은 노인들이 자기 삶을 ‘시간으로 인식하며.바르셀로나=남혜정 기자 namduk2@donga.
[MWC 개막]이젠 손목 넘어 손가락위 싸움헬스케어 새 기술 관람객 몰려애플은 관련 특허 내고 개발중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전장(戰場)이 손목을 넘어 손가락까지 확장됐다.삼성전자는 26일(현지 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4에서 생체 리듬을 탐지해 건강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스마트반지 ‘갤럭시 링의 실물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당시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 사업부장(사장)은 365일 24시간 내내 필수 헬스 정보를 삼성 헬스로 보내고 분석하는 데는 갤럭시 워치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밝힌 바 있다.생체 데이터를 측정하는 등의 정밀한 헬스케어 서비스에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